FAQ

HOME >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찾으시는 질문이
없으신가요?

상담 문의를 이용하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립니다.
1:1 문의하기
게시물 검색
Total : 8
  • A

    계약을 맺은 업체가 아닌 하청 업체로 진행될 경우 청소 퀄리티가 낮아집니다.

    정기청소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고 관리도 어렵기 때문입니다


    벧엘클린은 직영 서비스 담당자와 직영팀으로 움직입니다

    정기청소만 전문적으로 교육&관리하여 보다 깨끗하게 청소하고 있습니다.

  • A

    주로 쓰레기 정리, 화장실 청소, 바닥 청소로 진행되며

    평균적으로 60평 대 현장의 경우 약 1~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

    다만 청소 범위와 오염도에 따라 현장마다 시간이 상이합니다


    무료 현장 방문 시 문의하시면 견적서를 통해 자세히 안내드리고 있습니다

  • A

    후불 비용으로 결제가 됩니다.

    매월 말 일 또는 원하시는 일자에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서비스 진행한 일정이 한 달이 되지 않을 경우 일할 계산으로 결제됩니다.

  • A

    네, 가능합니다.

    매월 말일 (20일~30일 사이)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A

   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    벧엘클린은 직영 팀원으로 이루어진 대체 인력이 있어

    서비스 담당자의 결근이나 휴무에도 무리 없이 청소를 진행해 드립니다.

  • A

    자재의 특성과 오염도에 맞춘 전문 도구와 약품이 필요하여

    벧엘클린 현장 담당자가 직접 준비해 갑니다.

  • A

    에어컨 분해 청소, 카펫 청소, 마루 코팅 작업, 대청소 등

    정기청소 이외의 범위도 가능하며 별도의 비용이 산출됩니다.

  • A

    견적 요청 시 원하시는 날짜에 무료 방문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견적서를 받아보시고 정기 청소 서비스를 진행하시게 되면 청소 서비스 계약서를 작성하시게 됩니다.


    그 후 현장 관리자가 내방하여 쓰레기 배출 장소와 출입 관련(보안카드, 지문등록, 비밀번호 등)을 확인합니다.


    최종적으로 조율된 일정에 맞추어 정기청소 서비스가 시작됩니다.